구리시는 청소년리더십 캠프인 꿈과 웃슴이 가득한 청소년 리더 만들기 참가자 40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군 소재 파라다이스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리며 관내 거주 초등학교 5학년생부터 중학교 2학년생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리더십이란 함께 더불어 살아가야 하는 21세기 청소년들을 위한 ‘삶의 지혜’며, 모두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데 필요한 ‘삶의 기술’로 이번 프로젝트는 정보화 및 세계화의 흐름속에서 급격한 사회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고 변화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도할 수 있는 청소년으로 거듭날 것이다.

참가비는 5천원이며 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www.guriyouth.or.kr)에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gr-youth@hanmail.net)이나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인원이 초과 될 경우 오는 22일 10:00 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공개 추첨하여 40명을 선정한다.

행사 관계자는 “협동심을 기르기 위한 단체훈련인 서바이벌 게임, 자기이해능력 기르기, 비전설계,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훈련, 청소년 리더십 특강, 레크레이션, 소망 풍선 띄우기 등으로 지덕체를 겸비한 청소년으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팀(031)553-71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