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코로나19의 여파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코로나19 함께 극복 ’남양주자동차극장을 5월 5일부터 5월 23일(토)까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주차장(다산지금로 91)에서 운영한다.

시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독립된 공간에서 안전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동차극장 운영을 계획했으며, 시민들은 야외 자동차 영화 상영에 최적화된 700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상영작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음악이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선정했으며 5일 알라딘을 시작으로 8일 라라랜드, 9일 라이온 킹, 15일 보헤미안 랩소디, 16일 토이스토리, 22일 원스, 23일 미녀와 야수 등 어린이날 및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일 1회씩 총 7회에 걸쳐 무료로 상영된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영화 관람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심신에 휴식과 위안이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더라도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의 기본 틀을 유지하면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을 발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차극장은 남양주시 티켓예매홈페이지(https://culture.nyj.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후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남양주시 티켓예매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화정책과 공연운영기획팀(031-590-4361,435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