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김동오)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남양주시갑선거구는 4월 8일(수) 오후 6시부터, 을선거구는 8시부터, 병선거구는 10시부터 ㈜딜라이브경동케이블TV를 통해 각각 중계방송 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4항에 따라 후보자 토론회는 남양주시갑 선거구의 경우 조응천(더불어민주당), 심장수(미래통합당), 이인희(민생당) 총 3명의 후보자가 나선다.

또, 남양주시을 선거구의 경우 김한정(더불어민주당), 김용식(미래통합당) 총 2명의 후보자가, 남양주시병선거구의 경우 김용민(더불어민주당), 주광덕(미래통합당), 장형진(정의당)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5항에 따라 후보자 연설회는 남양주시갑선거구의 경우 송영진(우리공화당), 한명선(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가, 남양주시을선거구의 경우 하도겸(국가혁명배당금당), 이석우(무소속) 후보가, 남양주시병선거구의 경우 전채희(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가 참석하여 연설할 예정이다.

한편, 토론주제 등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 등 개최 공표문‘을 참고바라며, 진행은 장희영(한양대 교수)가 맡게 된다.

남양주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에서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 등이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