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와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알찬 스키여행을 보내기 위해 열리는 ‘청소년 어울마당 청소년 스키캠프’ 참가자를 오는 6일까지 모집한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오는 27일과 28일 1박2일간 용인시 소재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호연지기를 쌓으며 알찬 방학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관내 거주 또는 관내 소속 학교에 재학중인 초교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초급자로 60명을 공개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ri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접수(gr-youth@hanmail.net)하면 되고 참가자 인원이 초과될 경우에는 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오는 8일 오전 10시에 공개 추첨하여 참가자를 선정한다.

이번 레포츠 활동의 ‘스키체험’은 초급자를 위한 스키 강습 및 안전교육, 리프트 탑승, 자유스키(보드), 모둠별 프로그램 활동, 리더쉽 훈련 등의 신나는 스키 강습과 간담회 등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진실한 모습과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임을 인식시켜 주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1박 4식이 제공되며 스키(보드) 강습, 간식제공, 리프트이용, 안전보험 가입, 안전장비(보호헬멧) 제공, 버스 단체이동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수련팀(553-71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