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백현종, 김구영, 송재욱 등 공동 선대위원장 선임

▲ 미래통합당 구리시 선거구 나태근후보가 26일 구리시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나태근 미래통합당 구리시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구리시 선관위에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위한 후보자등록을 완료했다.

또, 나 후보는 선대위 구성도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4.15 총선체제로 전환했다.

선거를 총괄지휘 하게 될 선대위원장에는 백경현(전 구리시장)을 비롯해 김구영, 송재욱(이상 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백현종(전 바른미래당 지역위원장) 등 4명이 공동으로 맡았었다.

고문·자문위원은 6여명 규모로 고문단에는 박창식 전 국회의원, 지홍우, 양태흥, 김용호 전 구리시의회의장 등이, 자문위원에는 신영출(전 조합장), 김민수(함지회장) 등이, 수석 상임고문에는 전용원 전 3선 의원이 맡았다.

특히, 이번 선대위에 중도·진보를 대표하는 백현종 전 국민의당 지역위원장이 미래통합당에 입당하여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었다.

이로써 미래통합당이 보수세력 뿐만 아니라 중도와 진보까지 통합하여 그 외연을 확장해 나가면서 중도층 표심 공략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는 분석이다.

나태근후보는 “총선을 위한 진영이 갖춰졌다. 이제 승리만이 남았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문재인정부의 실정을 엄혹하게 평가하고 지역 통합을 이뤄가겠다”며 총선승리를 위해 뜻을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