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아파트 거주 일가족 3명, 한 명 이동경로 공개, 2명 파악중

3일 남양주시 호평동에 거주하는 A씨(남, 61세) 외 가족 2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3월 3일 기준 남양주시에는 총 7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 날 확진판정을 받은 사람은 남양주시 호평동 라인그린아파트에 거주하는 A씨와 아내 B씨(여, 60세), 자녀 C씨(남, 38세) 등 3명이다.

이 날 3명의 확진자가 호평동지역에서 발생함에 따라 전 날 확진판정을 받은 한 명을 포함 호평동 거주자가 4명에 달해 시민들의 불안도 커지고 있다.

A씨는 3일 새벽 2시 10분 부천시 소재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어 현재 입원 격리 치료 중이며, 나머지 B씨와 C씨는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으로 이송 될 예정이다.

또한, 밀접접촉자인 자녀 D(남, 33세)씨는 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되어 별도 격리 보호 중에 있다.

A씨는 지난달 22일 밤부터 발열증상이 있어 해열제를 복용 후 23일까지 자택에 머물렀으며, 이후 호흡곤란 증상이 심해져 지난 2일 오전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검체 채취를 실시한 결과 당일 저녁 9시 38분에 확진판정을 받고, 아내 B씨와 아들 C씨는 3일 새벽 5시 55분에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남양주시는 3일 내손에 남양주,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확진자 A씨의 이동경로 등에 대해 공지했으며, 확진자에 대한 감염경로 및 B씨와 C씨의 이동경로가 확인되는 즉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신속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 A씨의 이동경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