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류성택)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월 27일까지 제 11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신규위원을 모집한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제 11기 위원은 14~24세 청소년 15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청소년위원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의거,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을 반영하여 수련관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구성된 자치․참여기구로써 모니터링, 청소년프로그램 기획, 청소년교류활동, 캠페인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신청방법은 2월 27일까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11기 위원으로 선발되면 위촉장 수여 및 외부 활동 시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되며, 참가신청서 양식 및 선발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ttp://youth.ncuc.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도전하는 청소년, 꿈꾸는 남양주’라는 비전하에 청소년자치활동, 자원봉사활동, 학교연계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중심의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는 청소년기관이다.

금년 제 11기 청소년운영위원회 해밀의 신규위원으로 선발되는 청소년들은 남양주시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자치기구 역할과 기능수행이 가능한 만큼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관련사항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담당자(031-560-1533)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