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따뜻함과 즐거움'이 있는 볼거리 가득

▲ 경기도문화의 전당에는 12월 볼거리가 가득하다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좋은 즐길거리가 없을까? 크리스마스 때 아이들을 위해서 무슨 선물을 준비할까? 한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연시에 사랑하는 사람과 기억에 남을 만한 좋은 데이트 방법은 없을까?

밖에 나가기에는 너무 추운 겨울! 이 모든 걱정을 해결해줄 멋지고 따듯한 즐거움이 12월 다양한 볼거리로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어린이 난타’,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 가족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 비보이와 함께하는 호두까기’, 연말 송년 모임으로 안성맞춤인 ‘ 인순이 콘서트’ 등 다양한 레파토리의 공연들이 12월 한 달 동안 계속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12월, 경기도문화의전당 윈터 페스티벌과 함께 더욱 추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수 있다.

또한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마지막 달에 공연을 감상하면서 지나간 시간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자리가 되고 또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해 줄 것이다.

춤, 노래, 색깔, 멋진 소품 등 종합선물 세트!
엄마, 아빠, 공연보러 가요.

8명의 요리사와 마법사들이 펼쳐 가는 바다로의 신나는 요리여행 그리고 맛과 향기, 노래와 비트, 우정과 모험이 가득한 가족 뮤지컬 “어린이 난타”는 어린이 시선에서의 따듯함과 즐거움이 올 겨울 어른들에게 잃어버렸던 꿈과 즐거움을 되찾게 해 준다.

송승환의 어린이 난타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작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공연으로 아직 공연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자녀들에게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모와 함께 공연에 동참함으로써 가족간의 사랑을 돈독 히 해 줄 것이다.

12월18일부터 20일까지 공연하는 토마스와 친구들은 1945년 탄생하여 TV 시리즈 영화 등으로 제작돼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해 왔습니다. 국내 처음 공연하게 되는 라이센스 뮤지컬로 브로드웨이 제작진들이 총 진행을 맡고 무대 및 소품 등이 오리지널 그대로 한국에서 재연 된다.

이 공연에는 8명의 다재다능한 한국 배우가 출연하여 한국어로 공연을 하여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 웃음과 행복 가득한 종합선물을 제공한다.

교육적 효과 까지...

탐험, 우정, 협동의 교훈이 담겨진 흥미진진한 기관차들의 이야기 토마스와 친구들과 창의성과 사고력을 향상시켜줄 좋은 학습도구로 60만의 관객에게 사랑받아온 어린이 난타는 신나는 즐거움과 함께 배움의 즐거움이 공연을 보는 내내 아이들을 자극 한다.

‘어린이 난타’와,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 공연과 함께 12월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

호두까기 인형 vs 비보이와 함께하는 호두까기
전 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면 함께 하는 호두까기 인형이 이번에 두 가지 버전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1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펼쳐지는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은 이제 12월이면 꼭 보아야 할 공연 중에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은 러시아 볼쇼이 발레단을 33년간 이끌었던 살아있는 신화 유리 그리가로비치의 안무 버전이다.

차이코프스키의 음악과 함께 2시간 30분 동안 펼쳐 질 환상의 무대는 12월 연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올려지는 ‘비보이와 함께하는 호두까기’는 기존의 호두까기 인형의 이미지가 아닌 현대적 감각과 새로운 연출로 각색된 현대무용. 뭔가 새롭고 색다른 재미를 원한다면 ‘비보이와 함게하는 호두까기’를 추천한다.

기존의 호두까기 인형을 좋아하던 팬들에게는 공연을 비교하며 볼 수 있는 재미를 줄 것이고, 발레를 어려워하던 관객들에게는 편안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다.

아이들의 탄성을 자아낼 멋진 춤과 연인들의 사랑을 더욱 빛나게 할 아름다운 음악에의 여행인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과 안무가 이정희씨에 의해 차이코프스키의 음악 ‘호두까기 인형’에 비보이들의 춤과 현대무용을 결합한 새로운 호두까기 인형을 비교해 봄은 어떨까?

송년모임 어디를 가야할까?
직장 동료들과의 모임, 친구들과의 송년모임, 부부동반 모임 등 행사와 모임으로 가득 찬 12월에 뭔가 특별한 이벤트가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인순이 콘서트를 추천한다.

12월 14일, 15 이틀 간 열정적이고 꺼지지 않는 정렬의 가수 인순이가 지친 사람들에겐 힘과 위로를, 꿈을 향한 사람들에겐 소중한 꿈을 다시 찾아 줄 열정적인 무대를 제공할 것. 희망을 향해 달리는 힘의 원천이 될 수 있는 당신의 꿈을 만나고 싶다면, 쉼표 없이 달리는 진정한 Dreamer 인순이의 무대를 함께 호흡해 보기 바란다.

공연도 보고, 할인혜택도 받고.
12월 윈터 페스티벌은 작품 하나하나가 모두 우수하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이러한 공연들을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터 패키지로 공연을 예약 할 경우 최고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좀 더 실속 있게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예약하기 전, 꼼꼼히 할인혜택도 확인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