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화수)는 3일부터 5일까지 주민자치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수강생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

작품전시회에는 유화, 수채화, 아동창의미술심리, 서예(한문), 서예(한글), 캘리그라피, 퀼트공예, 영어읽기기초 및 영어회화문법, 드로잉, 커피클래스 등 총 10개반 수강생들의 115점의 작품이 전시돼 오랜 시간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주민 참여형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4일에는 어린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그림 그리기를 통해 심리를 알아보는 ‘그림으로 떠나는 마음 여행’, 5일에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커피를 내리고 시음하는 시간인 ‘커피클래스 핸드드립’ 체험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 작품발표회에는 웰빙댄스, 어린이발레, 하모니카, 경기민요, 오카리나, 통기타동아리반, 한국무용, 요가, 다이어트파워뮤직스텝박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한시간 반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화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첫 수업에서는 생각지 못했던 오늘의 결과물들을 보며 그간 노력의 과정들을 다시금 돌아보게 된 자리였다”면서 “이런 시간들이 차곡차곡 쌓여 금곡동 주민들의 행복지수가 한층 높아지고 주민자치센터가 주민화합과 교류의 장을 펼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전시회 및 발표회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