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11월 14일 오전 7시부터 시험장인 수택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학부모들을 격려했다.

이날 안 시장은 오전 7시부터 등교하는 수험생 한 명 한 명에게 격려와 응원의 악수와 함께 그간 수능시험 준비를 위해 노력해온 노고를 격려하며, “이번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학생들과 함께 시험 준비를 해온 학부모들에게도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안승남 시장은 응원 어깨띠와 ‘수능 대박! 구리시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을 들고, 수험생들에게 “그동안의 준비 과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자신을 믿고 끝까지 힘을 내어 꿈을 펼치는 하루가 되라!”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시험장 입구에서는 수험생 후배들이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열띤 응원이 펼쳐졌으며, 지역자원봉사단체에서도 따뜻한 차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을 격려하였다.

안승남 시장은 “수험생들이 시험을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구리시 공직자와 관계자들은 수험생 지원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만일의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할 것”을 지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