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숙천음악회를 즐기기 위해 둔치를 찾은 시민들.
구리시가 지난 8월 31일 왕숙교 잔디 광장에서 개최한 한여름 밤의 힐링 콘서트인 ‘제6회 왕숙천 음악회’가 시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는 공연이 시작되는 저녁 7시 전에 이미 객석 1,000석이 모두 채워질 만큼 많은 관람객이 모였다.
여기에 객석 양 옆으로 길게 늘어선 입석 관람객 5백여명과 객석 뒤로도 돗자리를 깔고 모인 가족 관람객 5백여명이 모이는 진풍경을 연출할 만큼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안승남 시장은 공연 시작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내년에는 왕숙교의 넓은 장소를 활용하여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돗자리를 이용해 야외에서 편리하게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오늘 멋진 공연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서는 이그니스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구리시립합창단, 가수 김명상, 솔리스트 앙상블(성악), 배드걸즈(전자 현악기 4인조), 테너 류정필, 걸그룹 로즈핑거, 인기 가수 군조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이 이어지면서 객석을 가득 메운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가 이어졌다.

구리시 관계자는 “아직은 더운 날씨인데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더욱 수준 높은 무대로 시민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