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플라스틱 버클 제조기업....창립 40주년 맞아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하는 등 경제를 앞세운 제2침략과 미, 중 무역전쟁 등 글로벌 경제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플라스틱 버클 업계에서 세계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우진프라스틱(대표 이정자, 백지숙)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13일 조광한 시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은 세계 1위 플라스틱 버클 제조 기업인 ㈜우진프라스틱(진접읍 팔야리 소재)을 방문하여 이정자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을 만나 축하인사와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환담했다.

조광한 시장은 “이정자, 백지숙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께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세계시장을 석권한 강소기업의 40주년 기념식에 초대되어 영광이고, 고 백남일 창업주의 헌신과 희생, 피땀 어린 노력이 원동력이 되어 오늘의 ㈜우진프라스틱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40주년 기념식을 계기로 더욱 발돋움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정자 대표이사도 “헌신적 노력과 열과 성을 다한 임직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협력업체, 조광한 시장 이하 귀빈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세계최고의 명성,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 가겠다”고 밝혔다.

㈜우진프라스틱은 2만여 종류의 플라스틱 버클을 일일 약 120만개 생산하여 70%를 수출하는 연매출 225억원 규모의 동종업계 세계 1위 기업이다.

한편, 남양주시는 지난 2017년도에 적극적 투자유지 활동을 통해 ㈜우진프라스틱을 진접읍 소재 광릉테크노밸리에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