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19개 업소,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협약 체결

(사)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는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와 함께 자원봉사활동활성화를 위한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협약을 금곡동 주민 커뮤니티 공간(금은방)에서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영수 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해 이영재 금곡양정 행정복지센터장.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이순근 회장, 이희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금곡동에 자원봉사자 할인거리 조성을 위해 19개의 업소가 참여했다.

협약의 주요사항은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유치와 협조에 적극적인 참여와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를 계기로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는 할인가맹점 등록업체 증가와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유치 및 활동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또, 우수자원봉사자들이 활발한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와 협조를 하기로 했다.

김영수 센터장은 “이번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협약을 통해 지역의 자원봉사활성화가 이루어져, 지속적인 봉사활동 참여로 자원봉사를 이끌어가는 남양주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이란 50시간 이상 봉사한 자원봉사자가 가맹점 이용 시 약정된 할인혜택을 대가없이 제공해주는 나눔 경영 실천업체이다.

할인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체는 각종 매체를 활용한 업체 홍보 및 우수할인가맹점 표창을 제공하며, 남양주시 소재 운영점포 및 사업체가 할인가맹점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문의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070-4760-8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