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우수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체에 자사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관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업제품 홍보 설명회는 오는 27일 14시,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기업 및 구매관련 공무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조달등록 기업 10개 업체가 자사제품을 홍보하는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지방조달청 전문강사의 조달거래 활성화 교육도 병행하여 관내기업체와 관련 공무원에게 유익한 자료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는 관공서와 거래하기를 희망하는 관내기업체의 열망을 담아 남양주시가 적극적인 기업 애로해결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접수부터 기업체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유일의 무시멘트 친환경 그라우팅 기술을 보유한 ㈜지성이씨에스, 사면·지반 보강용 지오셀 전문생산업체 ㈜비엠케이, 상업용 주방기구 연구개발로 주방문화의 혁신을 선도하는 리나스대성㈜, 구상 알루미나를 이용한 특허제품으로 고효율·고품질의 LED 실내·외 조명 생산하는 ㈜신성씨앤씨, 환경부 주체 ‘에코디자인 대상’ 수상으로 빛나는 건강을 위한 야채과일세척기 생산업체 ㈜로러스리빙 등이 참여한다.

또, 국가공간정보를 취득·가공·융복합하는 GIS 측량과 VR/AR 활용 콘테츠 제작 전문 ㈜지월드, 야외용 체육시설과 어린이용 놀이시설 전문업체 ㈜그린나래, 난방용 전열관 전문제조회사 ㈜지앤브이, 자연친화적인 가구와 신뢰경영을 추구하는 종합사무용 가구제조 한국프라임, 세계최초 무배출·무배수·무잔반의 100% 환경·위생문제를 해결 할 음식물 소멸기를 생산하는 ㈜미미클 등 다양한 우수제품을 보유한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손연희 기업지원과장은“이번 행사가 공무원들에게 우수 관내제품 우선구매 인식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어 관내 기업성장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관내기업의 탄탄한 성장이 남양주시 제3기 신도시를 경제중심 자족도시로 만드는 일에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관내기업의 적극적 판로개척 마케팅을 위해 올해 1월에 명절직거래 장터 개설, 3월에 우수제품 종합전시회 개최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