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광릉테크노밸리서 열려...10여개 기업체 참여

남양주시는 오는 6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광릉테크노밸리 (주)코리아쇼와록대강당에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지난 4월‘남양주시민과 지역기업 상생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표로 진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개최 이후, 진접권 산업단지인 금곡, 광릉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및 인근 기업을 위한 찾아가는 취업박람회 자리를 마련했다.

‘찾아가는 취업박람회’는 기업체 가까운 곳에서 행사가 이루어져 구인기업은 시간을 절약하고 구직자는 면접과 함께 기업체 현장을 볼 수 있도록 하여, 구인구직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율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단지내 입주업체인 ㈜코리아레바록, ㈜일신과 인근기업인 메이클린 등 10여개 기업체가 참여하여 무역, 생산직, 품질관리 등 40여개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남양주시는 행사 당일(13:30~16:00)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경복대를 경유 행사장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교통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구직자의 행사장 방문을 도울 예정이다.

취업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남양주일자리센터는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수시 구인을 위한 구인·구직매칭데이를 매주 1회 일자리카페에서 운영하여 지역내 취업률을 높이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관내외 모든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