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폐 결재 릴레이 캠페인 시작, 조광한 시장 첫 주자로 나서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지역화폐 결재 릴레이 캠페인‘5월에는 Thank You Pay-N으로 쏜다’의 첫 주자로 참여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 2일 남양주시청 후문에 위치한 동네 커피전문점(아띠바시)에서 기업지원과 직원들에게 커피를 사고 Thank You Pay-N카드로 직접 결재하는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남양주 지역화폐 발행에 따른 이용활성화 붐조성을 위해 Thank You Pay-N카드로 동네상점에서 결재하는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 후 ‘#남양주지역화폐’태그와 다음주자 3명을 지명하는 릴레이 운동으로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조광한 시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산업경제국장(추성운), 동부상공회의소 회장(성희승), 남양주시 기업커뮤니티협의회 총회장(이홍균)을 지명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역화폐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인사들과 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사용하고 지역화폐를 통해 지역 내 소비가 촉진되고 지역 경제가 선순환이 되어 소상공인이 행복하고 더불어 모든 시민이 행복한 남양주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 지역화폐 Thank You Pay-N 카드는 은행방문 없이 스마트폰에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하여 무료카드를 신청하고 앱을 통해 연결한 은행계좌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발행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개인 충전액의 10% 인센티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