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주)비에프엘 등 참여...전 계층 대상 180여명 채용

▲ 남양주시는 지역 30여 개 주요기업이 참여하는 일자리박람회를 5월 9일 개최한다.(자료사잔)
남양주시가 전계층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남양주시는 2일 “오는 5월 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금곡실내체육관에서‘남양주에서 양질의 일자리 주는 취업박람회'라는 슬로건으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남양주시민의 실업문제를 해소하고 취업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자리를 찾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는 빙그레, ㈜비에프엘, ㈜멕트론 등 30개 기업체가 참가하여 180여개의 일자리를 제공하며, 남양주고용센터 등 취업지원기관 부스와 부대행사관 등 10개 부스가 마련된다.

특히, 취업을 준비 중인 구직자들에게 개인별 색채진단 후 메이크업 수정,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퍼스널컬러진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하여 면접에 참여하지 않는 구직자도 취업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기업에 입사지원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한곳에서 여러 업체의 면접을 할 수 있어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남양주시는 이 날 박람회에 이어 올해 9월에 한 번 더 전 계층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있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