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시공사 관리 시설물, 개선 요청사항에 모두 개선

구리도시공사는 작년 12월 공사 시설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개선사항에 대해 모든 조치를 완료했다.

공사가 시민이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이용고객들을 위해 관리 대행하는 시설들의 시설물 및 환경을 전면적으로 개선하여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실시한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 평가에서 체육시설 최초로 KSPO 45001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2019 ~ 2021)을 획득한 멀티스포츠센터는 그간 이용객들의 숙원사항이었던 노후화 된 여과기 교체를 위해 한 달여간 휴장까지 하면서 수질을 맑게 만들었으며, 그 기간 동안 수영장 천장조명 교체, 탈의실 도배지 교체와 샤워장 전면보수 등 이용시민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또, 도시공사 임직원들과 수영강사들이 자발적으로 힘을 모아, 코스로프 대청소와 편의 시설 확충을 위한 자가 수선 등 이용고객들이 깨끗해진 수영장을 이용하도록 수영장 수조를 전체적으로 보수했다.

특히, 그동안 이용고객의 수요가 많았던 락카를 추가로 설치해 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했다.

한편 도시공사가 관리대행하고 있는 행정복지센터에서도 화장실에 비데를 설치하고 센터에 입주해 있는 사무실 조명을 LED로 전면 교체하여 에너지 절감효과와 함께 이용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더불어 토평가족캠핑장에서는 장애인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화장실 비데, 장애인 진입로, 캠핑장 내 사고 예방을 위해 과속 방지턱을 설치하기도 했다.

구리도시공사 강지원 사장은 “구리도시공사가 관리하는 시설들은 언제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구리시민들과 이용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설 유지‧관리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강습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