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방향 기초로 공사 존재 이유 담아...새로운 CI도 공개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정건기)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며 본격적인 도약에 나섰다.

도시공사는 지난 28일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열린 종무식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션·비전 선언문’을 낭독하고, 이를 실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가는 남양주도시공사’ 미션은 직원 의견을 수렴하여 시정방향을 기초로 도시공사 존재의 이유를 담았다.

이날 도시공사 임직원은 시민을 섬기는 섬김경영, 효율적 경영관리를 통한 능률경영, 부당이나 편법을 동원하지 않고 윤리경영에 충실하는 정도경영이라는 핵심가치를 통해 안전한 시설운영 및 도시조성으로 ‘시민이 주인되는 도시조성, 삶의 행복을 높이는 일류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적극 표명했다.

또, 이번 선포식에는 ‘시민과 함께’라는 새로운 미션과 비전의 의미가 내포 되어있는 도시공사의 새로운 CI도 선보였다.

정건기 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하여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며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사로 거듭남과 동시에 시민들이 행복한 도시에서 질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