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 대표적 문화 사절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예술감독 신계화)이이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제12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

‘Music Festa’라는 부제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은 서양음악과 국악의 만남을 통해 합창 음악과 어우러지는 국악과 서양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부에서는 서양음악으로 시작해 단원들의 깊이 있는 합창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무대로 채워진다.

이어 2부에서는 합창단의 다양한 끼를 느낄 수 있는 국악음악을 모은 음악 축제로 꾸며지게 된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현악 앙상블 루체와 ‘DSKK 코리아 트레디셔널 밴드(KOREAN TRADITIONAL BAND)’가 게스트로 참여해 특별 무대를 꾸민다. 이들은 국악과 서양악기의 앙상블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휴식 같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단원들이 학업과 음악을 병행하며 단체 활동을 통해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펼치고 있는 구리시의 대표적인 합창단이다.

특히 매 연주회마다 특별한 무대를 만들어 놀라움 속 감동의 공연을 진행 중이기에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무대는 늘 큰 기대를 모으고 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합창단으로 자리매김한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연주회는
임명운 지휘, 서원 반주, 신선혜 성악 코치의 지도 아래 다수의 정부 기념행사에 출연하며 지역의 문화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