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은 오는 18일부터 경기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을 매칭 지원할 공연예술 단체를 모집한다.

아트홀 개관부터 운영되어 온 상주단체 사업은 전문 공연예술 단체의 우수 작품 제작, 발표를 촉진해 지역 시민에게 우수 공연 서비스 제공을 통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구리시 공연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진행되어 왔다.

구리아트홀은 상주단체와 참신한 작품들을 공동 기획하며 ‘예술의 전당 제2회 예술대상’ 연극 연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제2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연극 부문 최우수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며 예술작품 인큐베이팅의 산실로써 명성을 얻었다.

구리아트홀 상주단체 지원 사업은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구리아트홀과 협업해 매칭 지원할 협업 예술 단체를 모집하는 것으로, 경기문화재단의 선정 여부에 따라 최종 상주단체로 선정된다.

신청 자격은 3년 이상의 공연 경력이 있는 연극, 뮤지컬, 무용, 음악 분야 전문 공연예술 단체로 연습실 특성상 음악 분야 가운데 클래식 장르는 제외됐다.

선정 단체는 최대 2개 단체, 최대 2년까지 구리아트홀 상주단체로 활동한다. 심의는 1차 서류, 2차 대면심의로 이뤄진다.

접수 기간은 12월 18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구리아트홀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550-882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