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월례조회서'지역내 기업.제품 설명회' 파격적 변화

 남양주시가 1일열린 직원월례조회에서 지역 내 기업. 제품설명회를 곁들이는 파격적인 변화를 꾀해 주목되고 있다.

이날 회의와 더불어 열린 설명회에서 파인애풀 김형태사장은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울타리 펜스와 시공자재, 식생조경 매트네트를 소개하면서 공공기관 우선구매 제도에 대한 홍보영상물을 시청하도록 했고, 주식회사 우드메탈 김춘수 대표이사는 직접 생산하고 있는 정부인증 조달청 우수제품을 소개하였다.

▲ 1일 열린 남양주시 직원 월례조회에서 기업체 대표가 나와 화사 및 제품에 대한 설명회를 갖고 있다.
두 회사 대표는 ‘시 공무원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자사 제품과 기업을 알릴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해 준 데 대하여 남양주시(시장:이석우)와 관계자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통상적으로 공무원 월례조회는 시정 업무 방향이나 소양교육 위주로 운영되어 왔으나 고정관념 틀에 메인 형식을 벗어버리고 기업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방향 연출한 것이다.

한편 시관계자는 기업지원센터가 개소된 이후 기업들로부터 중소기업제품의 홍보, 판로확보 등을 위해 사업부서 및 유관기관에 판촉지원을 요청하는 사례가 다수 접수되어 효과적으로 회사와 제품을 소개 할 수 있는 장을 열어 주었으며 매월 월례조회를 활용,이와같은 설명회를 갖을 계획이라고,밝혔다

또한 이석우 시장도 "월례조회에서 보다 많은 기업들이 제품과 회사를 소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자리를 마련토록 하고, 고정관념을 탈피, 창조적인 사고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 할 것"을 주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