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오페라단(단장 신계화)이 오는 26일(금) 오후 7시 30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 ‘크로스오버 평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평화를 염원하며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희망하는 마음을 모아 대중에게 친숙한 주옥같은 음악들을 선물하여 공연의 깊은 울림과 감동으로 희망과 위로를 전하게 된다.

또, 이번 공연에는 새터민 가족과 자원봉사자들을 초청하여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평화 콘서트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스타성까지 두루 갖춘 남성 3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아폴론(Apollon)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아폴론은 팀명처럼 훤칠하고 준수한 용모를 가진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리더인 테너 류하나와 팝페라 테너 김지훈, 바리톤 조현일은 서로 다른 음색이지만 조화와 감성적인 하모니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자연스런 조화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의 반주는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된 전문 밴드 DSKK의 협연으로 품격 높은 감동의 무대를 연출하게 된다.

또한 다수의 정부 기념행사에 출연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문화 사절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특별 무대를 꾸미게 된다.

구리시오페라단 신계화 단장은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며 최고의 가창력으로 화합과 평화를 노래할 보컬 그룹 아폴론과 스페셜 게스트인 구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다는 공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시민들의 기대와 관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화합과 희망을 노래함으로 모두가 평화 가운데 하나가 되는 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