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파크 호텔, 17일간 지역 홍보 위해 '꼬꼬맥 페스티벌' 개최

계절별 다양한 행사로 청정지역 청평을 널리 알려 관광객들의 방문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슬로우파크(청평산장)호텔이 ‘제1회 청평슬로우파크 꼬꼬맥 페스티벌 & 영안음악회’를 개최한다.

먼저 청평슬로우파크 꼬꼬맥 페스티벌은 8월 3일부터 8월 19일까지 17일간 열리며 페스티벌 기간 중인 8월 10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 동안 ‘제1회 영안음악회’가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매주 금.토.일 오후 7시에는 실버i티비에서 공개 녹화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있다.

이번 축제 기간동안에는 MC겸.가수 조영구를 비롯 강소리, 나일강, 유미, 풍금, 최예진, 설하수, 임영웅, 소유찬, 배아현, 김지민, 서정아,
서인아, 선경, 양지원, 한담희 등 신예트로트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MCN을 비롯해 남양주투데이, 가평저널 한강투데이 등의 지역 언론사와 연예기획사인 제이앤케이ENT가 후원하며 청평 슬로우파크호텔과 (주) 모모커피가 주관한다.

슬로우파크호텔 김병찬대표는 “가평군의 명소인 청평을 외부에 홍보해 관광객 유치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끄러어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파크호텔은 지역 홍보를 위해 봄에는 ‘춘사음악회’ 여름에는 ‘꼬꼬맥 페스티벌’, 가을에는 ‘슬로우파크 단풍음악회’. 겨울에는 ‘슬로우파크 얼음축제’ 등 계절별 축제를 기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