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천결정에 승복...자유한국당 승리 위해 힘 보탤 것" 밝혀

자유한국당 남양주시장 최대성 예비후보가 단수공천으로 확정된 예창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최 예비후보는 27일 오전 10시 남양주시청 브리핑룸을 찾아 “공천 결정에 대해 승복하고 진심으로 지지를 선언한다”고 말했다.

최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자신이 공천에서 탈락한 것은 아쉽지만, 남양주 부시장과 경기도 행정부지사를 지낸 예창근 후보야말로 많은 공직경험과 경륜을 토대로 반드시 자유한국당이 승리할 수 있다는 기대가 크기에 힘을 보태주고자 지지를 선언하게 됐다” 고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예창근 후보 사무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경선 후유증으로 인한 많은 고민을 하였지만, 오랜 경험과 경륜 있는 예창근 후보가 100만 도시 남양주를 이끌어 갈 적임자라고 생각하고, 당에서 내린 결정에 승복하기로 했다”며 “진정성을 갖고 돕고 싶다”말했다.

예창근 후보는 “최 예비후보님이 지지해 주시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당에서 내린 결정이니 합심해서 좋은 결과를 내기위해 함께 노력하자”며 “남양주 체육계의 많은 인적네트워크를 가지신 최예비후보가 적극 지지해 주시니 저에게 굉장한 힘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성균관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국민대학교 생활체육학부 지도교수와 사단법인 남양주스페셜올림픽코리아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체육계에 많은 인맥을 갖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