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장 선거, 권봉수, 민경자, 신동화, 안승남 4명 경선 실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위원장 윤호중 국회의원, 이하 ‘공천관리위원회’)가 12일 경기도 기초단체장 단수지역 및 경선지역을 1차로 발표했다.

이 날 발표에서 구리시 지역은 공천을 신청한 권봉수, 민경자, 신동화, 안승남 등 4명의 예비후보자가 모두 1차 경선 대상에 들어갔다.

발표에 따르면 수원시장 후보에 염태영 현 수원시장, 의정부시장 후보에 안병용 현 의정부시장, 양주시장 후보에 이성호 현 양주시장, 양평군수 후보에 정동균 전 더불어민주당 양평․여주지역위원장을 각각 단수 후보로 추천했다.

부천시장 후보는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 김종석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대행, 나득수 제9대 경기도의원(기획재정위원회 간사), 류재구 부천시의회 의원, 장덕천 부천시 고문변호사, 조용익 민주당 가짜뉴스법률대책단장 등 6명의 후보가 1차 경선과 2차 경선으로 후보자를 추천하기로 했다.

광주시장 후보는 박해광 제7대 광주시의원(전반기 부의장), 신동헌 KBS제작단 PD, 이현철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등 3명의 경선으로 치러진다.

또, 과천시장 후보는 김종천 2014년 과천시장 후보, 이홍천 제6,7대 과천시의회 의원(의장) 등 2명의 경선, 가평군수 후보는 신현배 가평군의회 부의장, 정진구 가평군의회 의원(의장), 추선엽 가평군 새마을 경선회장 등 3명의 경선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연천군수 후보는 김창석 연천군의회 의장, 양윤식 연천군 외식업 지부장, 왕규식 연천군 6,7대 의원 등 3명의 경선으로 후보를 선출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