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8개 읍면동 농촌지도자회 연합모임인 한국농촌지도자 남양주시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관내 농업 유관기관과 농촌지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일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 사업계획 수립에 따른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확대하는 방안을 결의했으며, 이취임식에서는 새로운 집행부를 꾸리고 수고하신 임원들에게 그동안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 농촌지도회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우애, 봉사, 창조의 정신을 토대로 과학영농과 농촌 문화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며 후계자 육성과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한다’는 농촌지도자회의 목적문을 기억하시고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 12, 13대 이웅재 한국농촌지도자 남양주시연합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6년을 회고하며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오늘의 이임식을 하게 됨을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는 회장님에게 칭찬과 격려로 한국농촌지도자 남양주시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고 소감을 밝혔다.

또, 제 14대 김인중 한국농촌지도자 남양주시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명실상부한 농촌지도자로서 녹색혁명, 백색혁명을 이끌었던 주역으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스마트팜 등 새로운 농업의 가치를 창출하는데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