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2018년 1월 4일, 남양주시청에서 ‘2018년 남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남양주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유도부, 검도부, 육상부)감독·코치 및 선수 28명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 직장운동부의 전력 강화를 위해 새로 영입된 9명의 선수들(유도부 1명, 검도부 3명, 육상부 5명)은 임용장을 수여받았다.

수여식에서 이석우 남양주시장은“우리시를 대표하는 선수인 만큼 평소에 매너와 질서있는 행동으로 모범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열심히 훈련에 매진하고 사명감으로 경기에 임하여 좋은 성적을 통해 우리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임용식 후에는 1월 4일 ~ 6일까지 2박3일간 제주도에서 ‘2018년 남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 연찬회’를 진행한다.

이번 연찬회에서는, 행복텐미닛 등 우리시에 대해 바로알고, 체육 심리 특별강의를 통해 심리운동 및 마인트컨트롤에 대해 배우며, 올래길 및 문화탐방을 하는 등 선수 간 상호 소통과 협력을 다짐하여 우리시 소속이라는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남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을 비롯하여 약30여개 국·내외 각종 대회에 참여하여 남양주시 스포츠 명품도시 만들기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