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노인회(회장 이희원)는 26일 경로당에서 수동 면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음악회는 수동면 주민, 신망애재활원 장애인, 수동면 노인회 회원, 수동중학교 학생과 학부모, 이장, 기관단체장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가수들의 대표곡을 열창하고 토크를 통한 관객들과 호흡을 함께했다.

이날 송년회에의 강인원(비오는날의 수채화)의 공연을 시작으로 두 시간동안 이어졌다.

수동면 송년음악회에는 MC노정열씨의 대통령들의 성대모사로 시작했다. 영화배우, 탤런트로 활동하고 연기자 출신이면서 태권도세계선수권자인 이동준(미안해요, 누나야)등의 히트곡, 양하영(촛불켜는밤), 김명상(거기 지금 누구인가, 내사랑누굴까, 딱보면 알아요), 현재 라디오국방 FM DJ로 활동 중인 전유나(너를사랑하고도, 7080 히트곡)등 가수들의 노래와 토크 시간으로 주변에서 옛 추억에 행복한 기억으로 함께한 관객들에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수동면 송년음악회는 지역사회 내 문화예술 공연에 기회가 지리적인 여건상 불편한 점에 안타까운 사정을 알고 수동면 주민으로 함께 수동면 외방리에서 창작 활동 중에 있는 강인원 작곡가의 기획으로 마련했다.

송년음악회를 위해 경기도립노인전문남양주병원(신상철 이사장), 수동면 우리한의원(허광호 원장), 물골안공동체(이희원 회장), (주)GMG(박용호 대표)가 후원하고, 경기문화재단에서 일부 경비를 지원하고, 수동면 물골안 어르신학교의 주최로 문경희, 송낙영경기 도의원, 이철우 시의원, 최삼휘 경기도당 행정혁신위원장, 최대집 면장, 신철선 파출서장, 류재성 농협조합장, 김재득 수동중 교장, 유현주 수동초 교장, 양명계 수동면체육회장 등이 참석했다.

초대 가수들은 연말 많은 공연일정을 뒤로 미루고 지역사회를 위한 재능기부 차원으로 송년음악회를 도왔다. 매서운 날씨에 따뜻한 온정으로 가슴을 채워주고, 수동면민에게는 2017년 송년의 마지막 날에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참석한 문경희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은 “수동면노인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일들을 실천하는 좋은 사례를 통해 기분 좋은 수동면, 기대가되는 남양주시, 으뜸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