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등 30개 우수기업 참여, 직종별 총 2백여 명 채용 예정

남양주시는 오는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금곡실내체육관에서 ‘청년 취업(Cheer up)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남양주시 주최로 남양주고용센터, 여성새일센터, 지역자활센터가 함께 참여하고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경기비정규직지원센터 등 유관기관이 협업하여 참여자에게 취업컨설팅, 직업훈련, 노무상담, 복지상담 등 취업지원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채용관에는 실내 인테리어 전문업체인 ㈜한샘, GS편의점 즉석식품 생산관리 업체인 ㈜델리캡 등 지역내,외 30개 우수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사무관리, 영업관리, 디자인, 생산직 등 2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현장 면접뿐 아니라 ‘4차산업 시대에 필요한 직무가이드’ 취업특강을 실시 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앞으로의 일자리 변화와 준비방법을 모색할 기회가 제공되며, 이외에 취업 컨설팅관에서는 이력서&자소서 클리닉, NCS채용컨설팅, 일본취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면접메이크업, 증명사진 촬영, 취업타로, 카페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일자리정보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 홈페이지 및 남양주시 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