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최대 장터축제로 개최된 ‘제3회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의 마지막 날, 문재인 대통령이 추천한 책 ‘명견만리’의 원조가 되는 KBS명견만리 프로그램의 미래참여단 이룸의 유닛매니저 최철PD와 미래참여단이 축제와 도매시장 유통인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했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은 KBS명견만리 프로그램이 진행하는 청년 응원 캠페인 ‘비타민을 드립니다.’에 제1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 사장은 이 캠페인의 지속적인 진행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제1호 후원사 위촉장을 전달받았다.

박상우 캠페인팀장은 “구리도매시장이 진정성을 가지고 ‘비타민을 드립니다.’ 캠페인에 후원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구리농수산물공사와 명견만리 미래참여단 이룸이 미래세대의 참여·소통·배려·응원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김용호 공사 사장은 “KBS명견만리 미래참여단이 구리농수산물사랑축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은 천하제일 먹거리인 농수산물로 미래세대를 응원하는 ‘비타민을 드립니다’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철PD와 KBS명견만리 미래참여단 이룸은 유통인과 함께 구리도매시장 공식쇼핑몰(www.gurimarket.co.kr) 홍보관에서 축제 참여자와 지역주민에게 나눠줄 커팅과일 셋트를 제작하고 홍보부스 운영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구리도매시장 공식쇼핑몰 어플리케이션이 급상승 인기 어플리케이션 3위에 오를 정도로 열정을 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