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빅3 콘서트> 매진 이어 뮤지컬<구텐버그>도 조기 매진

▲ 매진돼 공연을 앞둔 <포르테 디 콰트로 콘서트>
구리아트홀이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다양한 장르의 기획공연들이 관객들의 호응 속에 연속 매진되는 저력을 재확인했다.

먼저 20일 진행된 <트로트 빅3 콘서트>는‘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의 설운도,‘애모, 남행열차’의 김수희,‘사랑의 미로, 그대는 나의 인생’의 최진희가 자신들의 히트곡을 밴드의 화려한 라이브 연주에 맞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공연매진에 응답했다.

이어 27일, 28일 양일간 오프브로드웨이 명작으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구텐버그>는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문성, 조형균이 주연을 맡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속에 일찌감치 매진됐다.

또, 11월 11일 각종 수상이력을 보유한 실력파 밴드로 감수성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음색과 곡들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로콜리너마저 콘서트>도 매진 행렬에 동참했다.

구리아트홀은 이같은 매진 행렬의 기세에 힘입어 오는 연말에 비중있는 특별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3일 SBS 공채개그맨으로 시작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가 된 <정성화 단독콘서트 Dream.er>, 12월 23일에는‘JTBC 팬텀싱어’최고 득점자로 올 해 전국 투어 전석 매진을 기록한 <포르테 디 콰트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