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개소 1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7일 예비 여성창업자 및 여성기업가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화와 창업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창업 트랜드와 적성검사에 따른 창업아이템 선정 창업특강, MBTI(성격유형검사) 무료 실시, 신규 창업컨설팅 및 지적재산권(특허,상표) 출원 상담, 경영자금상담 등을 무료로 실시한다.

특히,『돈 잘버는 여성 CEO로 성공하라』의 저자와 중소기업청 창업 아이템 개발 및 벤쳐 창업스쿨 강사인 김희정 (주)사비즈 대표 등을 초빙하여 창업 트랜드와 적성검사에 따른 여성창업아이템 선정특강 등을 실시하며, 창업설명회 종료 후에는 사전 인터넷 선착순 접수자 10명을 대상으로 MBTI(성격유형검사) 결과를 가지고 개인별 맞춤 창업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정보통신부 산하 컴퓨터프로그램보호위원회에서 위촉한 전문변리사의 지적재산권(특허, 상표) 출원 상담과 자금지원기관인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창업자금상담을 실시하는 등 국내 최고 실무 중심의 창업전문가를 초빙하여 구체적인 신규 창업컨설팅을 통해 도내 여성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

창업설명회 교육정원은 50명(선착순 온라인 접수마감)이며 교육참가 희망자는 행사전일까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www.womenpro.or.kr)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기타 문의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비즈니스지원담당(전화 031-899-914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