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형 '쾌한도시', 국제비즈니스대상웹사이트분야 '동상' 수상

남양주시가 발행하는 시정소식지 웹진형 ‘쾌:한도시’가 ‘2017 스티비 어워즈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웹사이트 분야’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이에따른 시상식은 오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에서 개최된다.

스티비어워즈는 2017 국제 비즈니스 대상 선정 결과 올해의 기업 부문에서 ’남양주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가 동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수상작은 60여 개국에서 출품된 3천9백여 건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국내 지방자치단체 웹진형 소식지 중에서는 ‘남양주 시정소식지 쾌한도시’가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해 사보-사외보(공기업, 정부, 협회)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데 이은 2년째 쾌거이다.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 남양주의 아름다운 풍경, 제 속도 삶의 가치를 담아 매달 발간되고 있는 쾌한도시는 네이버 포스트에 웹진형으로도 제작되어 시민들과 만나고 있다.

구독자는 스마트미디어 시대에 맞춘 쾌한도시의 고퀄리티 콘텐츠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양주시 공식 페이스북에도 웹진형 소식지를 게재하는 등 사용자 특성에 맞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호평받고 있다.

한편, 국제비지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약어 IBA)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활동을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미국의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가 주최하고 있다.

전 세계 조직들이 경영, 올해의 기업, 마케팅, 홍보, 고객 서비스, 인사관리, 신제품, IT, 웹사이트 등의 부문에 출품하여 경쟁한다. 상명인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로 ‘왕관(Crowned)’을 의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