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주민자치센터 크낙새홀에서는 지난 25일 지루한 장마와 무더위를 날려줄 ‘제4회 여름나기 하하콘서트’를 개최했다.

진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수하)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예년과 달리 많은 주민들이 직접 참가할 수 있도록 수강생 작품발표회와 연계하여 추진했다.

1부 무대는 난타, 오페라, 한국무용, 사교댄스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과 동아리 회원들이 활기찬 공연으로 무대를 꾸몄고, 제2회 청소년 꿈자랑끼자랑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광동고 댄스동아리 ‘카르페디엠’이 찬조 공연을 펼쳤다.

2부 무대는 음악을 사랑하는 남양주 시민단원들로 구성된 ‘남양주 윈드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선율을 시민들게 선사했고, 특히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주제로 경복대 뮤지컬과 임동주의 특별 출연에 의해 뮤지컬, 동영상, 오케스트라가 조화를 이룬 수준높은 공연 ‘명량’도 선보였다.

하하콘서트는 교보생명(주) 대산농촌재단의 지역사회 복지 프로그램 공모신청에 의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한편, 이날 자치센터 1층 로비와 북카페에서는 귀반사, 커피핸드드립, 네일아트, 미술치료, 트램펄린 동아리가 주민을 대상으로 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고, 전날 24일 북카페에서 건강태극권, 단전호흡, 올드팝송, 관악, 영어, 중국어 수강생들이 ‘브런치콘서트’를 꾸며 자치센터 수강생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를 만들어 회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