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오는 9월 9일 남양주 농가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2017년 남양주 소셜팜투어 팜커밍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가 남양주의 체험농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농가체험을 실시하고 남양주농업기술센터로 모여 SNS 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농가체험은 다과록 농장에서‘다도체험’, 뜰안에 된장농장에서 ‘된장 및 고추장 만들기 체험’, 다산농장에서 ‘두부 만들기 체험’, 소소리 농장에서 ‘우마차 체험’ 등 10곳에서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참여시 농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남양주시 정지윤지도사는‘이번 행사는 체험과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힐링과 더불어 농업과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남양주 우수 농산물의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차량을 갖춘 3인에서 5인 이내의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7일까지 55가족을 모집할 예정이다. 농가별 가능한 가족 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서둘러 예약해야 원하는 농가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nais.nyj.go.kr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타사항은 농업진흥과 경영조직팀(031-590-45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