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조안물향기축제 통해 '청춘노래자랑' 열려

D’LIVE 경동케이블방송이 주최하고 D’LIVE 서울경기케이블TV가 주관하는 ‘와부조안물향기축제와 함께하는 청춘 노래자랑’이 오는 9월 9일 와부읍 주민자치센터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청춘 노래자랑은 지역 내 남녀노소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한 노래자랑 프로그램으로 공개녹화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8월 30일 수요일 오후 1시 와부읍 주민자치센터 공연장에서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팀의 도전자들이 녹화일에 무대에 설 예정이다.

16팀 중 우수한 노래실력 및 끼와 재능을 발산한 팀에는 최우수(1명) 150만원, 우수(1명) 70만원, 장려(1명) 50만원, 인기(2명) 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입상메달이 주어진다.

이상용의 사회와 함께 강진, 유현상, 연지후, 차성연, 제이영 등의 인기가수들의 초대가수 공연으로 노래자랑 본선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며 많은 시민들에게 신나는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 “노래를 즐기는 남양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만큼 그동안 숨겨왔던 열정과 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래자랑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9일까지 D’live 케이블방송 홈페이지(song.dlive.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거나 전화(070-7410-1591)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읍면동 민원실 방문접수 및 예선당일 현장신청도 가능하다.

방송은 다음 달 23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D’LIVE 케이블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