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콘서트 및 뮤지컬 '다산정약용' 등 연이어 공연

남양주시 문화를 대표하는 ‘남양주시립합창단’은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8.31.(목) 와부읍주민자치센터 다목적공연장에서 시립합창단 기획공연 7080 콘서트를 진행한다.

시립합창단의 7080 콘서트는 시민들과 좀 더 가깝게 호흡하고 함께 부르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된 공연으로 7080을 대표하는 세시봉 메들리, 팝송, 가요 등으로 그시절 추억과 감동을 공유하고 세대를 아울러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간다.

더불어 9.8.(금) ~ 9.9.(토) 2일간은 와부체육문화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다산 정약용’을 개최한다.

창작 뮤지컬 ‘다산 정약용’은 제31회 다산문화제와 경세유표 저술 200주년을 맞이하여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인물인 다산 정약용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 작품은 지난해에 개최해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때문에 지난해 이상의 흥행성적을 거둬 매진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지휘자 고성진과 연출가 김학재의 지휘하에 정약용의 삶과 업적을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웅장한 선율로 펼쳐나간다.

여기에 시립합창단의 뛰어난 연기와 안무실력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2018년은 정약용 선생이 유배생활을 마치고 돌아온지 200주년이 되는 해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 “다산 정약용 선생의 처음과 마지막이 담긴 다산의 고장 남양주에서, 뮤지컬을 통해 다산의 실학사상과 더불어 목민관, 애민관 사상도 다시 발견하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시립합창단의 7080콘서트, 뮤지컬 다산 정약용 공연은 남양주시티켓예매(http://culture.nyj.go.kr/)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문화관광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