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신도시스템(대표 임병학)은 지역의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을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류시혁)에 전달했다.

㈜신도시스템은 프레스 금형, 용접, 판금 등을 하는 직원 30명 규모의 기업이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 특히 아동청소년에 관심을 갖고 청소년 복지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남양주시 진접희망케어센터에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했다.

임병학 ㈜신도시스템 대표는“한창 자신의 꿈을 향해 가야 하는 중요한 시기가 청소년이다. 이런 시기에 어려운 가정환경 때문에 꿈을 포기하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저소득 청소년들의 꿈에 작은 밑바탕이 되어주고 싶다”는 후원의 동기를 전했다.

㈜신도시스템에서는 매월 3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지정 기탁하고 희망케어센터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들에게 희망장학금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류시혁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장은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이 전해져 어려운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이 나눔으로 꿈을 키운 학생들이 성장해 그 도움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주는 후원자로 다시 이어질 것이다. 나눔의 씨앗을 퍼뜨려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