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7월 31일 ~ 8월 11일 까지 약 2주 동안 초등학생 72명을 대상으로 2017년 여름방학 원어민영어캠프 운영한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높아진 학부모들의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미국학교수업과정과 과학을 테마로 한 영어회화를 원어민영어캠프에 도입했다.

“Summer English Science Camp”를 주제로 한 이번 캠프는 과학을 테마로 지구과학, 로봇, 우주과학 등 세부주제로 나누어 영어회화에 중점을 둔 수업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활동프로그램과 접목하여 진행된다.

특히 뮤지컬, 방탈출, ucc동영상 만들기 등과 같은 활동프로그램을 학습과 접목하여 청소년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재미있게 캠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원어민영어캠프 마지막 날 퇴소식에는 참가청소년들의 부모님을 초청해 2주간의 캠프활동 영상을 상영하고, 청소년들의 작은 발표회와 수료증 전달의 시간도 갖는다.

한편, 2017년 여름방학 원어민영어캠프는 당일 마감될 정도로 참가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매년 겨울·여름방학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통한 영어캠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연수를 가지 않아도 글로벌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 청소년 원어민영어캠프는 2018년 겨울방학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모집 및 관련 내용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youth.ncuc.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