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육아의 기쁨을 통해 일, 가정의 양립을 지지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제9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 해로 9번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전국의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한다.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관내 어린이집과 미취학 자녀를 둔 가정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2015년에 개관이래 2016년도에 본 대회에서 최우수상 1, 인기상 2, 총 3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영유아 자녀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 하는 행복한 모습, 다양한 가족의 형태(한부모, 다문화, 다자녀 등), 행복한 어린이집 생활, 행복한 교직원 모습, 센터 체험모습(단체기념사진 제외)이 담긴 사진 등으로 미발표된 창작 사진이다.

이번 사진전은 어린이집과 개인을 구분하여 접수받고, 시상한다.

접수일은 2017년 6월 13일(화)부터 7월 13일(목)까지이며, 수상자는 2017년 8월 11일(금)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aja.or.kr) 또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nyjsc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품은 9월 중으로 정부세종청사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aja.or.kr) 또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nyjscc.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