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은 12일 구리아트홀 4층 상담실에서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과 최광원 롯데백화점 구리점장, 문철훈 구리아트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번 구리아트홀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의 업무협약 체결로 그동안 상호 산발적으로 진행되던 마케팅과 홍보를 유기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향후 가능한 범위 안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구리아트홀은 구리시 대표 다중이용시설인 롯데백화점 구리점의 다양한 홍보시설 및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마케팅에서 활성화의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구리점 임・직원들의 문화생활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구리아트홀은 경기도미술관 외에도 의정부예술의전당, 노원문화예술회관과 맺은 삼각클러스트 협약에 이어 네 번째 MOU양해각서 체결은 일반 기업으로는 롯데백화점 구리점과이 두 번째다.

백경현 시장은“구리시 문화예술의 상징인 아트홀과 지역경제를 리더하는 롯데백화점구리점이 맺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시민들의 문화 향유권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구리시가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큰 전환점이 되는 동력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