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시공사(사장 이행기)는 시설관리부에서 대행(위탁)운영하는 사업중에서 멀티스포츠센터, 구리시체육관 및 행정복지센터 3개 시설을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시설관리를 위해 3월 20일에 각 시설별 상호 벤치마킹을 시행했다.

이번 시설별 벤치마킹은 2017년 해빙기를 맞이하여 구리도시공사 시설관리부 각 시설담당자들의 각종 설비운영관리에 있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및 벤치마킹(상호 업무이해)을 통해 시설운영의 효율성 증대 및 구리도시공사의 발전을 도모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날 시설별 상호 벤치마킹은 기계, 전기, 소방, 건축직렬 직원 등 총13명이 참석하여 오전 10시에 멀티스포츠센터부터 시작하여 구리시체육관과 행정복지센터 순으로 각 시설을 순회하며, 각 시설별 담당자가 해당 시설에 대한 현장 확인 및 설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설 현장확인에 참석한 구리시체육관의 이명일 사원은 “이번에 진행된 시설별 상호 벤치마킹은 업무의 대한 교류 및 타 시설 설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앞으로 시설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리도시공사 시설관리부는 ‘시설별 상호 벤치마킹’을 통해 타 시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 시설운영의 효율성 증대 및 발전을 도모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구리도시공사는 지난해 부터 멀티스포츠센터, 구리시체육관, 행정복지센터를 수탁 후 “고객의 날 개최”, “문화갤러리 운영”, “프로그램 무료 공개강좌”를 비롯한 자체사업과 “세계3쿠션 당구대회”, “채용박람회” 등 각종 시 행사시 성공리에 치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등 시설이용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