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여성단체협의회는 23일 구리시여성노인회관 대강당에서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ㆍ6대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한 제5대 임순빈 회장은 취임 이후 원만한 리더쉽으로 여성의 권익증진과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참여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여성단체 회원 간 화합과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백경현 구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취임한 신임 제6대 유성연 회장은 구리경찰서 어머니폴리스 구리연합단장을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20여 년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성연 회장은 취임사에서“구리 지역의 대표적인 여성단체를 이끌어 가야하는 무거운 책임감속에서 이 자리에 섰다”며“이임하시는 전임 회장님의 업적들을 거울삼아 회원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지역을 발전시키는 디딤돌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백경현 시장은 축사에서“유성연 신임회장에게는 축하를 이임하는 임순빈 회장에게는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시대의 흐름에 따라 여성들이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활동에 지속 참여한다면 나의 행복, 가족의 행복, 나아가 구리시가 행복해지는 즐거운 변화에 여성 지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행과 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