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113m, 8개 슬로프...오전 10씨~호우 5시까지 운영

남양주시가 17일 감성체험시설인 어린이비전센터 내에 설치된 사계절썰매장을 개장했다.

이날 개장행사에는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하여 박유희 시의회 의장, 김한정 국회의원 등 내․외빈과 시민 1,800여명이 참석했다.

아울러 어린이비전센터 내 체험전시실과 라바파크 주말이용객을 포함하여 개장당일 총 3,000여명이 방문하여 어린이비전센터의 또 다른 시작을 축하했다.

썰매장 개장행사는 식전공연 “슈퍼스타 캐릭터 밴드쇼” 를 시작으로 개장퍼포먼스, 터닝메카드 메카니멀 공연, 로봇댄스 공연과 부대행사로 어린이비전센터 내 매직풍선쇼, 탭댄스 탭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진행됐다.

17일 개장식에는 오후1시부터 5시까지 무료 시범운영으로 선착순 입장이 이루어졌다.

이석우 시장은 개장식에서 “시의 슬로건인 ‘아이 키우기 좋은 명품 보육 도시, 남양주’ 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의 감성보육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어린이비전센터를 건립했고, 이번에는 어린이들이 사계절 내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썰매장을 개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가 보람되는 살기 좋은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계절썰매장은 계절별로 변하는 자연 풍경 속에서 봄(꽃), 여름(물), 가을(단풍), 겨울(눈)의 다양한 모습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길이 113m, 8개 슬로프로 구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연령대 이용객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무빙벨트를 통한 이동 및 튜브썰매로 운영한다.

아울러 썰매장 관리동에는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휴게시설(스낵, 카페)과 여름 물놀이터 운영 시 필요한 샤워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고, 계절별 시설이용에 따른 편의공간도 포함되어 있다.

이후 사계절썰매장의 정상운영 시간은 오전10시~오후5시이며, 이용요금은 24개월이상 만12세 이하(7,500원), 만13세 이상(9,000원)이다.

체험전시실과 라바파크를 포함하여 다중시설 이용 및 남양주 시민 이용에 한하여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문의:031-560-15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