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관학 협력 기업스쿨' 마련해 중견 관리자 과정 운영

남양주시는 지난 11월 30일을 시작으로 중소기업 CEO 및 중견관리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던 산관학 협력 기업스쿨 수료식을 가졌다.

남양주시의 대표적 교육강좌인 산관학 협력 기업스쿨은 4월 개강을 시작으로 남양주시,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서강대학교, 대진대학교, 경복대학교가 협력하여 CEO 아카데미 3개 과정 및 중견관리자 역량강화 과정이 운영됐다.

과정별로 지난 11월 30일 CEO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 45명이 참석한 수료식을 시작으로, 12월 1일 중견관리자과정 교육생 41명, 12월 6일 경영심화과정 교육생54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강대학교, 경복대학교, 더컨벤션 웨딩뷔페에서 수료식을 가졌으며, 수료증을 비롯하여 최고경영CEO상, 최우수학습상, 공로상 등이 수여됐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CEO 아카데미 과정은 그동안 수강한 교육생이 총422명으로 뜨거운 교육열의를 보여주었으며, 기업경영 및 리더십, 인문학 등 다양한 강좌로 구성하여 교육생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중견관리자 과정도 올해 4기를 맞이하여 자기개발을 위한 뜨거운 열정으로 많은 인원이 수료하여 산관학 협력 기업스쿨이 내실 있는 교육과정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끝까지 노력하여 수료하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배움의 열정이 기업의 발전, 남양주시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산관학 협력 기업스쿨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