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오는 9월말 2016 남양주 슬로라이프대회 기간 중 펼쳐지는 ‘2016 남양주 슬로라이프 전국요리경연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주)팍스아이앤디가 주관하는 본 대회에는 기존의 요리경연대회와는 달리 일반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비경연분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요리를 즐기는 남성, 요리에 관심있는 어린이 대상으로 푸드를 중심으로한 딜리셔스 토크콘서트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 결합시켜 시민들에게 색다른 미식경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세계 전통 의상을 입고 남양주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세계인의 점심식사,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스타셰프 레이먼킴과 함께하는 국자를 든 남자, 시크릿 박스를 선택하여 칼과 불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요리체험 프로그램인 꼬마셰프 요리하니?의 비경연 대회로 이메일(beat28@naver.com), 전화접수를 통해 참가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물‧바람‧햇빛 슬로라이프 밥상을 차리다”를 주제로 남양주의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들이 선보여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며 단지 ‘먹는다’는 행위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볼거리, 즐길거리, 느낄거리가 결합한 밥상나눔 체험이 펼쳐질 슬로라이프대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슬로라이프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www.slowlifeplanet.org) 참고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회 접수처(02-576-2910)로 하면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