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의장 신동화)는 지난 12일 구리시 멀티스포츠센터에서 관내 생활체육동호회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대회’개막식을 갖고 종목별로 열전에 돌입했다.

이번 의장기 생활체육대회는 12일부터 농구, 축구, 배구대회 경기를 시작으로 19일까지 게이트볼, 배드민턴 등 총5종목의 경기가 진행된다.

개회식에는 신동화 의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원 전원과 백경현 구리시장, 윤호중 국회의원, 안승남 도의원, 강예석 체육회 수석부회장 등 인사 등이 대거 참석해 구리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개회를 축하했다.

또, 생활체육 활성화와 시민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이 큰 종목별 관계자들 1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신동화 의장은 대회사에서“오늘 만큼은 이 자리에 계신 동호인들 모두가 함께 즐기고 함께 화합하고 시합 중에 단 한 사람도 다치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다”며“내년에 개최되는 의장기 체육대회는 각 종목별 활성화 지원방안과 제도개선을 위해 체육회와 동호인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는 매년 시민의 건강과 동호회의 발전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구리시 생활체육을 발전시키고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는 이정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