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개선사업에 투입 예정

새누리당 박창식 의원(새누리당 구리시 당협위원장)은 “구리 도매시장의 환경정비 시설개선사업에 투입될 행정자치부 특별교부세 3억을 추가확보했다”고 밝혔다.

박창식 의원은 “2016년이 시작되자마자 이처럼 기분 좋은 소식으로 구리시민들게 새해인사를 올릴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구리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다시 한 번 전달한 결과 추가로 행정자치부 특별교부세 3억을 확보하여 도매시장 시설개선을 위한 예산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박창식 의원실은 “구리시 지역경제의 핵심축인 도매시장의 환경정비사업 필요성이 이전부터 대두되었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박창식 의원이 노력한 결과 작년 행정자치부 특별교부세 4억을 확보하였지만, 추가예산이 필요하다는 요청이 있어 박 의원이 다시 한 번 행정자치부를 찾아 관련사업의 필요성과 시급성을 설명하였으며, 수차례 의견을 피력하여 도매시장 환경정비사업 예산을 특별교부세로 확보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창식 의원은 “향후 개통될 정부의 별내선, 구리세종 고속도로와 함께 산업경제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데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교육, 문화,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구리시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