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회의원 2014년 의정대상> 수상!

새누리당 박창식 의원(새누리당 구리시 당협위원장)이 2월 4일 오전 11시 30분, 국회 귀빈식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회의원 2014년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창식 의원은 지난 12월 <2014년도 입법 및 정책개발 정당 추천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된 데 이어, 연속으로 의정대상 수상 대상자로도 선정된 것이다.

금일 수상한 <대한민국 국회의원 2014년 의정대상>은 ‘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에서 매년 국회의원 정원의 5% 내외의 의석비율에 따라 ‘일 잘한 의원들을 선정하여 더 일 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의정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회의원 2014년 의정대상 선정위원회(이하 선정위원회, 서종환 위원장)는 금번 의정대상에 선정된 새누리당 박창식 의원에 대해 “국회운영위원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위원으로써 전문성이 돋보이는 활동을 통해 많은 문화적 성과에 기여하였다는 추천과 평가로 선정되었다.”고 수상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예전 ‘한류 전도사’로 불리던 드라마 프로듀서 출신의 박창식 의원은 19대 국회에 발을 들여놓은 이후 ‘문화 전문가’, ‘명품 드라마 제작자에 이은 명품 정치 제작자’로 불리며, 국회에서도 주목받는 정치인으로 부각 받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펼쳐 국회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을 비롯하여, 새누리당 구리시 당협위원장, 새누리당 원내부대표, 국회운영위원회 위원, 새누리당 홍보기획부본부장 직을 맡고 있다.

이에 박창식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는 한편 어깨가 무겁다.”며, “앞으로 초심을 잃지 말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채찍으로 삼고, 보다 민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